5 TIPS ABOUT 머리카락 손실 YOU CAN USE TODAY

5 Tips about 머리카락 손실 You Can Use Today

5 Tips about 머리카락 손실 You Can Use Today

Blog Article

머리카락 자연건조 시키기. 샤워 후, 머리카락을 면 티셔츠로 감싼다. 수건은 섬유가 너무 거칠어 머리카락이 곱슬거리고 끝이 갈라지는 등 머리결을 상하게 한다. 머리가 젖었을 때 빗질을 하면 안 된다. 머리카락이 끊어지고 약해지기 때문이다.



너무 많이 사용하면 세럼 조각이 머리카락에 뭉쳐 기름이 지고 윤기가 사라질 수 있으므로 일주일에 한 번 정도만 세정력이 좋은 샴푸로 머리를 감는다.
핀페시아
머리를 말리지 않고 자면 안 된다. 머리가 젖어 있으면 모낭이 약해지고 머리카락이 끊어진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드라이기를 낮은 온도로 맞춰 모근을 말려준다.

여자가 남자보다 머리가 긴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여자가 남자보다 더 빨리 머리카락이 자라 기를 수 있을 것 같지만, 남녀의 모발 성장 속도는 별 차이가 없다고 한다.

같은 맥락에서 수인 캐릭터 역시 머리카락이 없는 경우가 많다. 특이하게도 머리카락이 있는 수인의 경우 머리색이 털색과 눈에 띄게 차이나는 경우가 태반이다.

고열, 수술, 중병, 급격한 체중 감소 또는 임신과 같은 신체적 스트레스(이는 모두 휴지기 탈모를 유발할 수 있음)

남자가 머리를 기르면, 여자 가족들이 처음에는 이상하게 생각하며 혐오하다가, 어느 정도 길어서 묶을 정도까지 되면 뒤에서 응원해주고, 기르던 머리를 조금 자르기라도 왜 잘랐냐면서 하면 화를 내기도한다. 기르기 시작했으면 포니테일로 묶을 수 있을 때까지는 열심히 길러야 보는 사람도 좋고 본인도 좋다. 특히 단발 정도까지 기르면 머리카락이 눈을 찌르고 라면, 냉면 등 면 음식을 먹을 때 머리카락을 생으로 또는 국물에 찍어먹기 십상이지만, 그 이상 기르면 묶은 후에 밥을 먹을 수 있어 편리한 편.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영양제 성분이 씻겨내려가 효과가 반감되지 않도록 며칠 기다렸다가 샴푸로 머리를 감는다.

머리카락에 사용하면 안 되는 성분 알아두기. 머리카락을 빠르게 기르기 위해서는 사용하는 제품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젊은 사람에게서 나는 흰머리는 새치라고 표현한다. 나이가 들어 머리카락이 하얗게 세는 관용어같은 표현으로 "머리에 서리가 내리다" 라는 표현도 있다.



머리가 젖었을 때 엉킨 머리카락을 빗질하려면 성긴 빗을 사용한다. 드라이기 사용을 자제하기. 건강한 머리카락은 열에 약하다. 특히 드라이기에서 나온 열에 쉽게 손상을 입는다. 따라서 드라이기를 사용해야 할 때는 가장 낮은 온도에 맞추어 사용하고 일주일에 한번으로 사용을 제한한다.

드라이기를 너무 자주 사용하지 않는다. 드라이기나 기타 발열 기구를 자주 사용하면 머리카락에 부담을 주게 된다.
핀페시아직구
염색 또는 파마 머리는 머리카락이 많이 손상되어 있으므로 추출물이나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된 샴푸를 사용.

Report this page